반응형

아이폰12 미니는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이 기기는 6개월째 출시되지 않았고, 애플이 후속 기종을 감축할 것이라는 보고도 이미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쉽게 판단했었을수도 있습니다. 아이폰13 미니는 다르게 나올수도 있습니다. 자, 나쁜 소식을 털어 버립시다. 이 사실의 출처는 존 프로서입니다 "만약 그를 만난 적이 있다면, 그는 애플사의 정보유출자이고, 성공률은 50대50이라고 할까요? 그는 새로운 엔트리 수준의 아이패드는 현재의 베젤을 버린다고 선언했습니다" 그는 아이폰12 Pro Max의 디스플레이가 120Hz임을 확인했습니다.  그는 애플이 9월에 에어택을 발표하리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가 항상 틀리지는 않습니다만,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앞으로 나올 기술에 대해서 판단하는것입니다.

 

그래도 아이폰13 미니에 대해서는 그가 맞았으면 좋겠는데 2021년에는 이것을 구할수 있다고 기대 해봅니다. Apple이 아이폰13 미니를 만들기를 원하는 이유에 대해서 궁금해지기 시작하는데요. 미니 디바이스에 대해서 조금 더 이야기 하겠습니다. 이름이 보여주듯이, 이 아이폰의 범위는 Apple의 주력제품 중 최소입니다. 10월에 발표되어 사람들은 크게 흥분했습니다 그러나, 매상은 이것을 증명하지 않고, 자료에 의하면, 10월과 11월에 Apple이 구입한 iPhone의 불과 6%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후로 상황은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매우 유감스럽습니다. 적당한 크기의 휴대 전화의 우수성을 무시하고 여기서도 젠더 논의가 있습니다. 테크놀로지의 세계(그리고 세계 전체)는 대부분 남성 중심이며, 전화는 그 연장선상에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여성은 남성보다 손이 작기 때문에 최근 디바이스의 크기가 커지면서 휴대전화 사용이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소형 휴대전화는 주머니에 벽돌을 넣고 싶지 않은 사람에게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수단이기도 합니다. 애플이 이 생각을 하든 아니든 그 결과는 우리가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그럼 아이폰13 미니가 해결할 수 있는 아이폰12 미니의 문제점은 무엇일까요?

이 질문에는 주로 두 가지 답이 있는 것 같습니다 첫 번째는 브랜드 인지 입니다 두 번째 문제도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아이폰SE 입니다. 애플은 iPhone 12 mini의 발표 불과 7개월 전인 지난해 4월에 최신의 iPhone SE을 발매했습니다. SE는 경쟁 타사 만큼 강하지 않지만 크게 값싸게($399~$699)이며, 많은 기업이 안고 있는 "소형 전화"의 니즈를 채우고 있습니다. 이 2대의 발매 시기를 보고 거래소 Mini의 판매를 미끼로 하지 않았다는 결론에 도달하기는 불가능합니다. Apple은 이 경험에서 배우고 iPhone 13 mini의 직전에 거의 같은 크기의 값싼 디바이스를 발매하지 않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한 니체 식으로 존경합니다 이상입니다 Apple은 iPhone 13 mini를 발매하는 경우와 발매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과연 어떻게 될지는 조금더 지켜봐야 할듯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