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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는 브리지칸 2019에서 그토록 기다려왔던 디아블로 4를 공개했는데요 디아블로4는 이 시리즈를 위한 일종의 복귀작으로 오랜 팬들이 감상할 수 있는 예술과 스타일을 갖추고 있습니다 블리자드는 또 이 게임은 승리가 결코 예쁘거나 보장되지 않는 고어, 신비주의, 공포의 세계여서 프랜차이즈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것들이 아직 미스터리에 싸여 있지만 우리가 지금까지 본 것들을 보면 이것은 결국 최고의 Xbox RPG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여기 디아블로4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디아블로4가 뭐예요?

디아블로4는 액션RPG이자 오랫동안 기대했던 디아블로3의 후속작으로 2011년 PC를 통해 처음 공개된 뒤 몇 년 뒤 콘솔로 진출했습니다. 블리자드는 '브리지칸 2018'에서 여러 개의 디아블로 타이틀이 개발 중인 것을 확인했는데, 그 중 하나가 단연 디아블로4였습니다. 브리즈칸 2019 기간 동안 디아블로4가 공식 발표됐습니다 디아블로4 개봉 예고편을 통해 디아블로4가 펼쳐지는 어두운 세상을 영화적으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4게임 플레이 및 기능

디아블로4가 디아블로3보다 훨씬 거친 음색을 사용하고 있지만 게임 플레이는 여전히 고전적인 톱다운 액션 RPG입니다. 다른 선수들과 만나 교역을 할 수 있는 우호적인 마을이 생길 것입니다. PvP 영역도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3가지 계급이 밝혀졌어요: 바바리아인, 드루이드인, 솔리스인. 각 클래스는 갑옷과 선택한 다른 사용자 정의 옵션을 통해 여러 가지 가능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알 수 없지만, 발매 예정의 게임에는 앞으로 2개의 수업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블리자드는 2020년을 통해 초기 디자인 결정을 보여주는 분기별 업데이트를 발표했는데, 이 업데이트는 팀이 전설적인 아이템부터 스킬 트리까지 모든 것을 이야기하는 2020년 12월까지 계속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디아블로4의 게임 플레이와 기능에 대한 다른 모든 것을 요약해 보겠습니다. 주적 격자는 성소의 창시자 중 한 명인 메피스토(증오의 제왕)의 딸인 악마의 릴리스와 스쿠비 여왕입니다. 그녀는 대천사 이나리우스와 사랑에 빠졌는데, 이로 인해 인류의 조상인 성소와 네팔렘의 인종이 탄생한 것입니다. 이 이야기는 디아블로3와 천사 사건이 일어난 지 10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일어납니다. 소악의 하나이자 고통의 제왕 두리엘이 돌아옵니다. 블리자드는 다른 소해악 및 프라임액을 조사하기 위해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 디아블로4는 보다 좋은 조명, 날씨 효과 등을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맞춤형 엔진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디아블로 4는 엑스 박스 원, 플레이스테이션 4, PC로 나옵니다. Xbox Series X, Xbox Series S, PS5에서 특별한 지원이 있는 것 같지만 차세대 콘솔에 대한 개선이나 버전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습니다. 로드 퍼거슨 전 더 얼라이언스 스튜디오 대표는 이미 디아블로 프랜차이즈의 대표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디아블로4에서 우리가 알고 있는 이야기와 설화에 대해 알고 있을 뿐 아니라 플레이어가 알아야 할 배경 정보도 다시 만들었습니다.

 

디아블로 4는 어두운 세상에서 일어납니다.

이 시리즈의 베테랑 팬들은 디아블로4가 사방에서 훨씬 어두운 톤을 취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겁니다. 디아블로2처럼 세상의 가혹함을 환기시키기 위한 예술 스타일과 분위기는 더 아름다워요. 음산한 음색과 고딕 양식의 건축물이 비주얼을 압도합니다. 개봉한 영화나 첫 게임 플레이 예고편은 이 가혹하고 억압적인 음색을 더욱 강조합니다. 블리자드는 이 게임을 위한 몇 가지 콘셉트 아트도 발표했습니다 로드 퍼거슨 전 더 아르티넌트의 스튜디오 헤드였던 그는 이제 디아블로 프랜차이즈의 대표가 되어 의심할 여지 없이 디아블로 4에 자신의 손을 가져옵니다. 우리가 게임의 세계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고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기 이미지 중 하나를 클릭해 확대하면 됩니다) 지금까지 5개 지역이 나타났습니다.스콜스 그레인, 골절된 봉우리, 드라이 스테페스, 하우자르, 케이히스탕입니다. 세계는 과거 어느 디아블로 게임보다 훨씬 크고, 오버월드는 모두 연결되어 있습니다. 야수 같은 고트맨, 야만적인 늑대인간과 새로운 적파의 익사파는 세상에 숨어 있는 공포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각기 다른 도전적인 세계의 보스를 발견할 수 있지만, 각 보스는 여러 선수가 패배해야 합니다. 세계의 보스가 처음으로 공개한 것은 아샤바입니다. 당신이 월드 보스에서 클라우드 제어 능력을 사용할 때 그것이 휘청거리는 미터를 만듭니다. 사장을 휘청거리면 어떤 방법으로든 그들을 방해할 겁니다. 예를 들어, 아샤와의 팔날이 산산조각이 나서 그녀의 토네이도의 공격 범위를 제한합니다. 플레이어가 서로 싸울 수 있는 PvP 공간이 있습니다. 트레이딩도 크란스도 다 들어 있지만 지금은 세부 사항이 많지 않습니다. 하드 코어 모드가 돌아오고 있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항상 온라인이지만, 만약 당신이 선택한다면 당신은 혼자서도 할 수 있습니다. 파티에서 뛰기로 결정한다면, 선거 진행은 당 대표와 동기화됩니다. 특정 지역은 캠페인 특화 지역이므로 관련 임무를 마친 후에만 이 지역의 다른 선수들과 교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던전은 내외부가 달라서 무작위화된 배치, 특별한 목표 등을 가지고 돌아옵니다. 던전에는 짐을 싣는 화면이 없고, 또한 특별한 엔드 게임 던전도 있습니다. 블리자드는 여전히 엔드게임의 진행을 포함한 다른 역학과 요소를 미세 조정하고 있습니다.

 

디아블로 4클래스에서는 대규모 사용자 지정이 가능합니다.

디아블로 4 수업은 몇 가지 중요한 개선점을 받았습니다. 현재 3등급으로 다루어지고 있습니다만, 블리자드에 따르면 5등급으로 발매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디아블로4의 수업 내용은 이렇습니다. 디아블로4 스킬 시스템은 스킬과 패시브로 나뉩니다. 플레이어는 스킬 트리 상단에서 스킬을 구입하기 위해 스킬 포인트를 획득하는 한편, 패시브 포인트를 획득하여 트리 하단에서 패시브 포인트를 지출합니다. 바바리안은 모두 중병기로 때려 부수고 산산조각 내는 것들입니다. 바바리안 캐릭터는 아스널 시스템을 사용하여 다른 무기들 사이를 이동할 수 있어 다른 상황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마법사는 불번개 얼음마법을 사용하지만 신체적으로는 약해요. 그녀는 얼음 마법을 사용함으로써 적을 천천히, 얼리고 산산조각 내는 것과 같은 효과를 줄 수 있다. 드루이드는 Warebear나 Warewolf로 변신하는 동안 Earth and Storm magic을 명령합니다. 드루이드는 자연이 분출한 것으로, 카타크라이스크와 같은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적의 무리 전체를 소거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계급이 쓸 수 있는 말과 같은 산들이 있을 겁니다. 모든 클래스는 스킬 포인트 및 재능 트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스킬 포인트는 서로 다른 스킬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되는 반면 탈렌트 트리는 균형 잡힌 캐릭터를 만드는 대신 서로 다른 플레이 스타일에 극도의 활력을 제공합니다. 노멀, 매직, 레어, 레전드 세트, 고대 및 신화 기어와 함께 아이템 카테고리가 반환됩니다. 고대 기어는 계절에 묶여 신화 장비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하며, 플레이어는 한 번에 하나의 신화 아이템만 장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런은 조건 및 효과라는 두 가지 구성 요소로 반환됩니다. 조건과 효과를 조합하면 독특한 전설의 힘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전설적인 힘이란 게임 플레이 시스템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기서는 바바리어 기술의 나무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마법사의 기술목을 볼 수 있습니다. 드루이드 스킬 트리를 이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4는 언제 출시되죠?

디아블로4가 발표되자 블리자드는 블리즈칸 2019 패널에서 디아블로4가 곧 오지 않는다고 발표했습니다. 블리자드조차 당장 오지 않을 겁니다. 액티비전블리자드는 2021년 2월 디아블로4를 2021년 동안 예상하지 못한다고 발표했고 이르면 2022년은 돼야 이 게임이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우리는 2021년 블리즈컨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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